세상 모든 행복 여기에

세상에는 행복이 가득합니다.

우리 행복 여기에 우린 행복해요.

여행

울릉도 봉래폭포 & 먹거리 탐방 후기!

맑은향기greeneco 2025. 8. 11. 22:40
728x90

 

울릉도 봉래폭포 & 먹거리 탐방 후기! 🏞️🍽️

안녕하세요, 맑은향기입니다!

울릉도 여행 셋째 날, 오늘은 봉래폭포의 시원한 물줄기를 만나고 울릉도의 맛있는 먹거리도 즐겼어요.

1. 시원한 물줄기, 봉래폭포로 가는 길 🌿

봉래폭포 가는 길

봉래폭포로 향하는 길은 초록빛 나무들로 가득했어요. 길가에는 '호박막걸리'나 '호박식혜' 등을 파는 휴게소들이 많아서 잠시 쉬어가기 좋았습니다.

천연 에어콘

중간에 만난 '천연 에어컨' 풍혈! 🌬️ 한여름에도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잠시 더위를 식히기에 딱이었어요.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봉래폭포 안내판

 

드디어 봉래폭포에 도착했어요! 안내판에 봉래폭포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나와 있었어요. 총 3단으로 구성된 폭포라고 하네요.

봉래폭포의 시원한 물줄기

 

시원하게 쏟아지는 봉래폭포의 모습이에요. 초록빛 숲 속에 우뚝 솟아있는 폭포의 물줄기가 정말 웅장했습니다. 눈과 귀가 모두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어요. 💦


2. 울릉도의 맛, 나물 무침 😋

서울집(매표소 바로 앞에 있어요)

 

봉래폭포를 구경하고 내려오는 길, 허기진 배를 채우러 식당에 들렀어요. 울릉도의 유명한 먹거리인 산채비빔밥과 호박막걸리를 파는 곳이었죠.

가게 메뉴판과 무침

 

울릉도에서 나는 싱싱한 산나물들이 가득 들어있는 삼나물무침, 더덕무침 있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건강해지는 맛이었습니다. 👍

 

3.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 🎨

식당내 조형물(왼쪽 주전자, 오른쪽 소)

식당에 재미있는 조형물들도 많았어요. 낡은 주전자로 만든 나무 조형물이 인상 깊었습니다.

귀여운 소 조형물이 있는 잔디밭도 있었어요. 푸른 자연 속에 어우러진 조형물들이 왠지 모르게 평화로운 느낌을 주었습니다.

 

봉래폭포의 웅장한 자연을 느끼고, 맛있는 울릉도 특산물도 즐길 수 있었던 행복한 하루였어요. 울릉도 여행 마지막 날, 다음 이야기도 기대해 주세요! 😊

2025년 8월 3일
반응형